[박윤진 기자] 캘빈 클라인이 컬렉션과 ck 캘빈 클라인, 캘빈 클라인 진을 포함해 전체 브랜드의 2103 가을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2013 가을 캘빈 클라인 남녀 컬렉션 글로벌 광고 캠페인에는 모델 매튜 테리와 바네서 악센테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저명한 포토그래퍼 머트 알라스와 마르커스 피고트와 함께 뉴욕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세련된 흑백 광고 콘셉트로 전개됐다.
매튜 테리는 3월에 론칭한 캘빈클라인의 향수 DARK OBSESSION for men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바네사 악센테는 2013 가을 여성 캘빈클라인 컬렉션 런웨이에 오른 것을 계기로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 자리를 차지하게 됐다.
코네티컷 주의 뉴 헤이븐에 위치한 예일대학교 바이네케 도서관에서 진행된 ck 캘빈클라인의 광고 캠페인에는 세계적인 모델 리우웬, 캐롤라인 브라쉬 닐슨이 등장했다. 더불어 국내 모델 박지혜, 박성진이 등장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성진은 캘빈 클라인 진 모델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한편 글로벌 캠페인은 7월22일 Houston & Lafayette Streets와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의 Sunset Boulevard에 있는 초대형 광고판에 가장 처음으로 게시 됐다. 7월을 시작으로 14개 도시에 프린트, 온라인, 옥외광고 등의 다양한 형태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들의 눈부신 ‘애시드 컬러’ 활용법
▶이병헌, 복근 vs 수트 “단언컨대 그는 완벽했다!”
▶대한민국은 반쪽 장마 中 “바캉스 패션은 어떻게?”
▶가인 vs 현아, 성인돌과 패왕색의 ‘섹시퀸’ 타이틀 매치
▶소녀시대 vs 카라, 바캉스룩 빅매치 “완소 아이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