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혜영 기자] 배우 이병준이 KBS2 새 주말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에 출연한다.
'최고다 이순신' 후속으로 8월 말 방송될 '왕가네 식구들'은 캥거루족, 학벌지상주의, 삼포세대 등의 사회문제와 처가살이로 인한 장서갈등, 자식간의 갈등으로 이어지는 부모의 편애 등 2013년 현재 우리 가족들의 문제를 현실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이병준은 극중에서 최상남(한주완)의 아버지이자 중년의 멋을 즐길 줄 아는 신사 최대세 역을 맡았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이병준이 맡은 최대세는 단순히 누군가의 아버지가 아닌 중년 남성의 스토리를 그려나갈 힘 있는 캐릭터다. 드라마 속에서 공개 될 다양한 에피소드에 이병준의 개성 있는 연기가 더해져 극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해 '왕가네 식구들'에서 이병준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한편 '왕가네 식구들'은 이병준을 비롯해, 나문희 장용 김해숙 오현경 이태란 오만석 이윤지 한주완 강예빈 등이 출연한다. (사진제공: 웨이브온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봉준호, 봉테일? "난 허술한 남자" 하지만 '설국열차' 속 깨알 디테일
▶ [리뷰] 레드: 더 레전드, 믿고보는 전설의 배우들 그리고 우리의 이병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