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1.15

  • 3.48
  • 0.14%
코스닥

743.38

  • 9.86
  • 1.34%
1/3

팅크웨어 아이나비,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팅크웨어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의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팅크웨어에 따르면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부문은 올해 처음 신설된 부문으로, 아이나비는 2관왕을 차지하며 종합점수 2위를 달성했다. 브랜드 아이나비는 2000년 PDA용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로 출시된 후 국내 최초의 3D 전자지도와 위성지도 탑재 제품을 선보였다. 2010년에는 블랙박스 시장에도 뛰어들어 현재까지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팅크웨어 마케팅본부 이남경 본부장은 "아이나비라는 브랜드는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출시는 물론 전국 120여개의 서비스망, 본사 직영의 프리미엄 스토어, 연 6회 지도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전국장착보증서비스, 2년 무상보증서비스 등 팅크웨어의 고객만족경영이 함께 이루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아이나비 브랜드에 걸맞는 첨단 제품과 서비스로 당당한 선두의 위치를 굳건히 하겠다"고 전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차 아반떼 1.6 ℓ 디젤, 내수 재투입 유력
▶ [시승]수입차 정면 승부, 2013 그랜저
▶ 미국 고성능 바이크 '바이퍼(Viper)', 한국 들어온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