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쌍용차,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캠핑 행사 개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쌍용자동차가 20일~21일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함께 소비자 초청 캠핑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코란도 투리스모와 밀레 진실캠프 가자' 이벤트는 충남 태안 청포 아일랜드 캠핑장에서 진행됐다. 총 50 가족을 초청해 갯벌 체험과 포트럭 파티, 인기 가수 초청 공연 등 행사를 열었다. 행사장에선 밀레 아웃도어 용품이 적용된 코란도 투리스모를 전시됐다. 더불어 오는 28일까지 밀레 캠핑 텐트를 구입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코란도 투리스모(1대)를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8월20일 밀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한편, 쌍용차는 공식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쌍용 어드벤처 : 익사이팅 RPM'을 기조로 드라이빙 스쿨과 오토캠핑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코란도 C와 떠나는 맛있는 캠핑'을 개최, 캠핑에 어울리는 김치요리 경연대회를 펼쳤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