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한준희 아이큐 공개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7월1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은 보양식 특집으로 꾸며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유상철 이운재, 스포츠 해설가 한준희, 개그맨 양상국 김지호가 함께했다.
이날 MC 유재석은 한준희에 대해 “아이큐가 155고 S대 출신이다. 고교 입시시험이라는 연합고사에서 200점 만점에 199점을 받았다”고 설명한 뒤 이어 “게다가 서울시 모의고사 1등의 경력까지 가지고 있다”고 덧붙여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한준희는 손사래를 치며 “너무 강조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으나, 이를 두고 신봉선은 “그런 것치고 잘 풀린 편은 아닌 것 같다”고 놀려 사람들을 폭소케 했다. 박명수 역시 “성적으로는 축구협회 회장님 하셔야 한다”고 거들었고, 양상국 또한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준희 아이큐 공개에 네티즌들은 “진짜 최강 스펙이네”, “한준희 아이큐 공개? 어쩐지 박학다식하더라”, “한준희 아이큐 공개해서 보니… 머릿속에 이미 노트북 기능이 있을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미스터 고' 성동일, 120억 몸값 링링? "시사회 때 처음 봤어요"
▶ [리뷰] 감시자들, 잘 짜여진 시나리오가 정우성-한효주를 만났을 때
▶ [인터뷰] 이동욱, 도전이라는 두 글자 새겨준 작품 '천명'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