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기 기자]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지는 빗줄기에 마음까지 축축해지는 장마철이다.
그렇다고해서 메이크업을 소홀히 할 수는 없다. 습기가 많은 장마철에는 피부가 곧잘 칙칙해지기 쉽기 때문이다. 이에 메이크업시 가장 신경을 써야 할 부분 역시 피부표현이다.
장마철에는 빗물과 습도에도 끄덕 없는 페이스 메이크업이 중요하다. 하지만 이때 너무 많은 단계의 베이스 제품을 사용하거나 지나치게 과하게 워터프루프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금물이다.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들뜨게 될 뿐 아니라 메이크업 후 수정이 힘들 수 있어서다. 햇빛이 비치지 않아도 자외선은 존재하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도 잊어서는 안 된다.
평소보다 한층 화사하면서도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자신의 피부를 최대한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 때 가장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 바로 ‘페이스 키트’다. 너무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제품으로 피부를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맥(MAC)이 장마철 프레시한 피부 표현에 안성맞춤인 페이스 키트를 한정 출시한다.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구성 제품이 선택 가능해 여성들의 눈길을 끈다.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키트’는 간편한 컴팩트 타입의 BB 제품인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과 다양한 베이스 제품을 직접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윤기있는 피부 표현을 원할 때는 펄 베이스나 미네랄이 함유된 스킨 로션을, 보송하면서 화사한 피부 표현을 원할 때는 하이라이터나 투명 파우더를 구성 제품을 선택해 본인만의 키트를 완성하면 된다.
▶ 반짝이는 윤기 피부 키트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컴팩트,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스트롭 크림, 미네랄라이즈 차지드 워터 페이스 앤 바디 로션)
▶ 화사하고 보송한 피부 키트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컴팩트,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프렙+프라임 하이라이터, 프렙+프라임 트렌스페어런트 피니싱 프레스드 파우더, 프렙+프라임 트렌스페어런트 피니싱 파우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올 여름 인기 있는 남자?” 옷 대신 ‘이것’에 신경 쓰자!
▶“이제 피부도 HD급이 대세” 결점 없는 피부 관리법 공개
▶트렌디한 투톤 헤어 “예쁘긴 한데 머릿결 관리는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