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아 기자] 7월2일 온라인 전시 박람회 전문기업인 온라인페어가 주최하는 ‘페스티벌. M’이 오픈했다. 거리적, 시간적 제약을 뛰어넘는 ‘페스티벌. M’은 국내 페스티벌의 기본 정보제공과 전문지식 등 한곳에서 얻을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페스티벌 포털이다.
올해 30개 이상 열리는 페스티벌의 다양한 아이덴티티를 비교, 분석 가능하며 베스트 아티스트를 소개해 전문 음악기자의 스토리와 패션&푸드의 콘텐츠를 구성해 페스티벌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현재 활발히 활동하는 음악 웹진과 콘텐츠 제휴를 통해 대중과의 소통을 이끌어 내고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면 세이브 더 칠드런 등에 적립 포인트를 기부한다. 그 밖에 이벤트를 통한 각종 페스티벌 프로모션과 티켓 증정 릴레이 이벤트 등 문화, 패션 소품 등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페스티벌M 기획자는 “페스티벌. M은 페스티벌을 즐기고자 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음악 페스티벌 포털이다”며 “페스티벌. M이 오픈함으로서 국내 뮤직페스티벌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온라인페어는 2011년7월 서비스 개시 이후 2012년 절전, 액세서리, 애완용품, 온라인 힐링 박람회 등을 개최해 온라인 전시회란 신선한 실험으로 전시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개콘’ 김지민, 완판녀 등극시킨 청바지는 뭐?
▶2PM 준호, 여심 자극하는 ‘치명적인 남자’로 변신
▶패션이 어려운 남성들, 백(bag) 매치에 주목!
▶2NE1 ‘폴인러브’ 뮤비 지원사격, 이수혁-홍종현 화제
▶맥시 원피스 vs 점프 수트 “선택이 고민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