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가 6월 최다 판매를 기념해 페이스맨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페인 바르셀로나 디자인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한 달 간 총 856대를 판매, 국내 출범 이래 가장 많은 판매 기록을 기념해 기획됐다. 이 중 쿠퍼 해치백이 564대로 가장 많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바르셀로나 디자인 투어는 8월까지 페이스맨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명(동반 1인 추가)에게 주어진다. 10월25일~27일까지 열리며, 2박3일 여행에 포함되는 항공권과 5성급 호텔 숙박권, 저녁 만찬 등이 제공된다. 투어 기간 동안 페이스맨을 탈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미니 전시장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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