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김예림 우결 등장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7월6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는 웨딩화보 미션을 수행하기에 앞서 지인들을 찾아 화보 촬영 비법을 묻는 조정치 정인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정치는 가수 김예림의 신곡 ‘올라잇(All Right)’ 피처링을 위해 녹음실을 찾았다. 이에 자리에 함께한 프로듀서 윤종신은 ‘우결4’ 방송 날짜를 계산하더니 “방송될 때는 이미 앨범의 승패가 갈렸을 때니 성공해서 잘 된 버전으로 녹화하자”고 제안했다.
이후 김예림의 녹음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윤종신은 잠시 중단시킨 뒤 “요즘 너무 바빠서 목소리가 좀…”이란 상황극을 시작했고, 옆에 있던 조정치 역시 “이렇게 대박 날 줄 몰랐어요”라며 거들었다.
또한 윤종신은 김예림을 향해 “요즘 스케줄이 많아 피곤한가 보다”라고 말했고 이어 “조금만 더 해. 나 차 바꾸게”라는 코믹한 대사를 덧붙여 함께한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예림 우결 등장에 네티즌들은 “윤종신 예지력 있나? 앨범 진짜 잘 됐네”, “김예림 우결 등장해서 보니 점점 예뻐지는 듯”, “김예림 우결 등장, 완전 매력적이더라”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병헌에게 '레드: 더 레전드'가 뜻깊은 이유 (종합)
▶ 한기원-한기웅, '정법' 출연 희망 "정글 가고 싶어 죽겠어요"
▶ [인터뷰] '20세기 미소년' 데니안 "멤버들 덕분에 성격 변했다"
▶ [인터뷰] 이현우, 리해랑-리해진 형제설? "설마 훈작가님이 시즌2에…" <!-- sns 보내기 -->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