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현아 물 좋은 자몽이 야간매점 메뉴 제 41호로 등록됐다.
7월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이름이 뭐에요' 특집으로 꾸며져 슈퍼주니어 규현과 헨리, 포미닛 현아와 허가윤, 씨스타 다솜과 소유가 출연했다.
이날 야간매점에서 규현은 고구마 도우를 이용한 떠먹는 피자 '피자먹는 규'를 선보였다.
'피자먹는 규'는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으깬 고구마를 펼친 후 그 위에 알프레도 소스를 펴 바른다. 그 위에 파프리카와 피망 등을 올리고, 비장의 무기로 카망베르 치즈를 벌집모양으로 뿌리고 모차렐라 치즈까지 뿌리면 완성된다.
규현은 "남자들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요리다"고 강조했고 현아 역시 "여자들이 좋아하는 맛"이라고 호평했다.
이어 현아는 자몽과 연유를 이용한 디저트를 준비했다. 현아는 "카페에서 '꿀자몽'이란 이름으로 11000원 정도에 판매되지만 직접 만들어 먹으면 3000원이면 가능하다"고 밝혀 출연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물 좋은 자몽'은 자몽에 칼집을 내준 후 연유를 뿌려주면 끝. 단 14초면 완성되는 초간단 레시피로 박수를 받았다.
이를 맛본 박명수와 유재석은 처음엔 미지근한 반응을 보였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이거 맛있다" "이걸로 장사해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투표 결과 현아의 '물 좋은 자몽'과 규현의 '피자먹는 규'가 같은 득표를 차지해 최종 메뉴에 올랐고 맛을 본 출연자들은 물 좋은 자몽에 손을 들어줬다.
현아 물 좋은 자몽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아 물 좋은 자몽, 정말 초간단레시피네", "현아 물 좋은 자몽, 난 피자먹는 규가 더 맛있어보였는데", "너무 간단해서 탈락할 줄"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출처: KBS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병헌에게 '레드: 더 레전드'가 뜻깊은 이유 (종합)
▶ 한기원-한기웅, '정법' 출연 희망 "정글 가고 싶어 죽겠어요"
▶ [인터뷰] '20세기 미소년' 데니안 "멤버들 덕분에 성격 변했다"
▶ [인터뷰] 이현우, 리해랑-리해진 형제설? "설마 훈작가님이 시즌2에…" <!-- sns 보내기 -->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