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강원도 최문순 도지사가 SNS를 통해 에이프린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6월29일 최문순 도지사는 자신의 트위터에 "개념 아이돌 에이프린스(A Prince) 전통시장 살리기 재능 기부: 오늘 오후 6시 강원도 고성 간성 시장! 휴일에 먼 곳까지, 그것도 무료로! 어려운 시장 상인들을 위해 힘껏 애써 주는 에이 프린스"라며 "많이 사랑해 주세요 강원도 홍보 대사-에이프린스 화이팅"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에이프린스는 27일 강원도 관광홍보대사에 위촉됐으며 강원관광의 가치상승과 잠재된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큰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강원관광홍보대사 역할로 에이프린스는 연중 팬 미팅, 팬 사인회 개최, 타이틀 곡 등 동영상 뮤비제작 시 도내관광지(동계올림픽시설) 적극 촬영, 전국단위 강원관광설명회 축하공연, 관광홍보물 제작 시 인물사진 게재 등을 수행한다.
한편 에이프린스는 25일 타이틀곡 '맘보'를 발매했으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자료제공: 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병헌에게 '레드: 더 레전드'가 뜻깊은 이유 (종합)
▶ 한기원-한기웅, '정법' 출연 희망 "정글 가고 싶어 죽겠어요"
▶ [인터뷰] 김태희 "가장 힘들었던 장면? 유아인과 빗속 키스신
▶ [인터뷰] 이현우, 리해랑-리해진 형제설? "설마 훈작가님이 시즌2에…" <!-- sns 보내기 -->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