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XIA(준수)가 7월 컴백을 앞두고 7월2일 '11시 그 적당함'을 선공개한다.
6월28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준수)의 어쿠스틱 발라드 곡 '11시 그 적당함'을 선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홍보에 돌입할 예정이다. 7월2일 음원과 함께 선보일 로엔TV의 스페셜 영상의 티저를 28일 오전 11시에 깜짝 공개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11시 그 적당함’의 스페셜 클립은 국내 최초로 라이브 영상 형식을 도입했다. 이 노래는 이별을 겪은 남자의 슬픔을 몽타주 기법의 가사를 통해 드라마틱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며 녹음 당시 XIA(준수)는 감정을 그대로 담아 부르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고 밝혔다.
XIA(준수)의 '11시 그 적당함' 로엔TV의 스페셜 클립(Special clip) 티저 영상은 오전 11시 국내 대표 온라인 사이트 멜론, 멜론 모바일 내 멜론 TV와 로엔 뮤직 유투브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김준수는 7월15일 정규 2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은밀위대 이현우 CL 극찬 "2NE1 좋아하는데 실제로 보니…"
▶ 한기원-한기웅, '너목들' 하차 소감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워…"
▶ [인터뷰] 이희준, 연기 잘하는 배우? "99.9% 노력파인 제가 왜…" <!-- sns 보내기 -->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 [인터뷰] 오지호, 김혜수-전혜빈과 러브라인… 하지만 '돌아와요 정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