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이경규 ‘나 혼자 산다’ 등장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6월28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혼자가 익숙한 무지개 회원들이 함께하는 1박 2일 공동체 생활 적응기 ‘제1회 무지개 워크샵’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워크샵 일정 중 하나로 ‘인생 선배와의 대화’시간이 진행됐고, 특별히 개그맨 이경규가 방문해 촌철살인 돌직구 강의를 펼쳤다고.
이경규는 본격적인 강의에 앞서 무지개 회원들과의 인연을 회상했고, 특히 같은 대학 후배였던 이성재를 향해 “예전에 인사하는 이성재가 연출팀 스태프인 줄 알고 오해했었다”는 말로 미안한 마음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이경규는 “방송을 재밌게 보고 있다”며 예능 33년 고수다운 날카로운 분석으로 멤버들을 긴장케 했고, 예능 선배이자 인생 선배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경규‘나 혼자 산다’ 등장 소식에 네티즌들은 “믿고 보는 이경규!” “이경규 ‘나 혼자 산다’ 등장? 어떤 조언 해줬을지 궁금하다” “이경규 ‘나 혼자 산다’ 등장 소식에 벌써 방송 기대되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경규의 특별한 강의가 포함된 무지개 회원들의 ‘제1회 무지개 워크샵’그 두 번째 이야기는 28일 밤 11시2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은밀위대' 이현우 CL 극찬 "2NE1 좋아하는데 실제로 보니.."
▶ [인터뷰] 박기웅, 무한도전 나온 기타 "훈 작가님한테 빌렸죠"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 [인터뷰] 오지호, 김혜수-전혜빈과 러브라인… 하지만 '돌아와요 정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