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개봉 4주차에도 식지 않는 흥행 열기로 700만을 향해 흥행 질주 중인 '은밀하게 위대하게'. 자체발광 외모는 물론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 들어 더욱 빛나는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의 미공개 '달동네 화보 스틸'이 공개됐다.
낮이면 달동네 슈퍼집 바보로 밤이면 짐승 같은 날선 눈빛을 번뜩이며 최정예 요원의 모습으로 돌변하며 완벽하게 원류환 역을 소화한 김수현은 바보 동구에서 머리를 자르고 류환의 모습으로 돌아온 후 특히 빛나는 외모로 여성관객들을 감탄케 한다.
초록색 추리닝 차림에도, 쓰레기 더미에 쓰러져 있어도 자체발광 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 번 살다가는 인생 즐기면 그만이라는 쿨한 사고방식을 가진 록커 지망생 해랑 역의 박기웅 역시 공개된 스틸에서 그는 촬영 쉬는 시간임에도 기타를 손에 놓지 않고 연습을 하거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 액션신 중간에도 전혀 긴장하지 않고 오히려 여유로운 표정을 지어 보여 표정이나 기타 실력 등 디테일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해랑 역을 준비했음을 알 수 있다.
최연소 남파 요원이자 류환과 해랑을 감시하는 해진 역할의 이현우는 처음으로 상남자 매력을 발산하며 누나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것처럼 미공개 스틸에서도 전에 볼 수 없던 남성다움을 맘껏 선보인다.
최정예 스파이다운 고난도 액션과 함께 날카로운 눈빛까지 뿜어내는 스틸 속 이현우의 모습에서 그간 볼 수 없던 카리스마가 폭발한다.
한편 개봉 4주차에도 꾸준한 흥행세를 보이며 흥행 롱런 중인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700만 고지를 향해 순항 중이다. (사진제공: 쇼박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은밀위대' 이현우 CL 극찬 "2NE1 좋아하는데 실제로 보니.."
▶ [인터뷰] 박기웅, 무한도전 나온 기타 "훈 작가님한테 빌렸죠"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 [인터뷰] 오지호, 김혜수-전혜빈과 러브라인… 하지만 '돌아와요 정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