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이준 열애설 해명이 화제다.
6월25일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이하 화신)’는 ‘연예계 대표 대인배’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이효리, 투애니원 씨엘-산다라박, 엠블랙 이준이 함께했다.
이날 이준은 ‘풍문으로 들었소’ 코너를 통해 포미닛 현아와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MC들의 돌직구 질문에 “이렇게 실명으로 물어봐도 되냐”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곧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준은 “비행기 안에서 스킨십을 했다는 소문이 있더라”라고 밝힌 뒤 “루머에 대해 소속사에서는 뮤직비디오 촬영 중 일부라고 해명을 했는데 뮤직비디오엔 비행기 장면이 없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뮤직비디오를 함께 찍은 건 맞다. 그러던 중 친해져서 귀국행 비행기에 나란히 앉은 것뿐이다”라고 해명했다. 또한 이준은 “현아와 셀카 찍는 모습을 스킨십으로 오해한 것 같다”며 “현아와 만났다면 분명 어떻게든 걸렸을 거다”라고 일축했다.
이준 열애설 해명에 네티즌들은 “하긴, 친한 사이에 따로 앉는 것도 이상하지”, “이준 열애설 해명 덕분에 속 시원하다”, “이준 열애설 해명 들으니 말할 때 진짜 솔직한 성격인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화신’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은밀위대' 이현우 CL 극찬 "2NE1 좋아하는데 실제로 보니.."
▶ [인터뷰] 박기웅, 무한도전 나온 기타 "훈 작가님한테 빌렸죠"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 [인터뷰] 오지호, 김혜수-전혜빈과 러브라인… 하지만 '돌아와요 정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