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6/cf5aac8e9f2110ee2aec861734acd948.jpg)
[임수아 기자] 6월16일 KBS ‘최고다 이순신’에서 유인나가 고주원을 그리워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유인나는 자신을 찾아온 고주원의 어머니에게 이별 사실을 알린 후 홀로 술을 마시며 고주원을 떠올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때 그들의 러브라인보다 유인나의 패션이 여성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화제를 모았다. ‘최고다 이순신’ 속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 등장하는 유인나가 슬픈 상황 속에서도 캐릭터에 맞게 톡톡 튀는 의상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올 여름 청바지를 발랄하고 시원하게 연출하고 싶은 이들은 드라마 속 유인나의 연청 데님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무더운 여름, 상큼 발랄한 ‘연청 데님’ 스타일링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6/4583d8facd29580db21ae88b2a77036d.jpg)
무더운 여름, 청바지를 상큼하면서도 계절감에 맞게 연출하고 싶은 이들은 연청에 주목하는 것이 좋다. 연청은 일반 청바지에 비해 밝은 컬러감으로 여름철 특히 각광받는 아이템이다.
유인나는 무릎 위 부분에 스터드 장식이 달린 스카이 컬러의 데님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해 시선을 모았다. 여기에 네크라인의 비즈장식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핑크 컬러의 재킷을 롤업하여 편안하면서도 오피스룩으로 소화 가능한 투 웨이 룩을 선보인 것이 특징.
또한 액세서리와 백은 여름철 가벼워진 옷차림에 맞추어 심플한 아이템을 선택했다. 이어링과 시계만으로 액세서리를 간소화했으며 무거워 보이는 백 보다는 파스텔컬러의 클러치를 매치한 것.
이때 유인나의 시원한 섬머 데님룩을 완성시켜준 청바지는 글로벌 프리미엄진 브랜드 제임스진스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브랜드는 레깅스처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각양각색 달콤한 캔디컬러 데님으로 여름철에도 각광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MBC ‘무릎팍도사’에서 한고은이 착용하고 나와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외에도 김사랑의 공항패션이나 MBC ‘남자가 사랑할 때’ 속 신세경 패션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이미 청바지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고 있다고.
한편 유인나와 고주원의 러브라인이 어떤 전개를 맞게 될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커지는 가운데 유인나 패션에 대해 여성시청자들의 반응 역시 뜨거워지고 있다.
(사진출처: KBS ‘최고다 이순신’ 방송 캡처, 제임스진스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hsion@bntnews.co.kr
▶바디 클래스를 높이는 ‘비키니’를 준비하라!
▶지드래곤이 사랑하는 천재 디자이너 ‘톰브라운’
▶“비키니 입은 임산부?” 섹시해진 임산부의 新문화
▶‘애프터스쿨, 화보 vs 직찍 “놀라운 사진 보정 기술?”
▶‘여자는 주얼리로 반응한다’ ★들의 주얼리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