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철인3종인 트라이애슬론 전문 엘리트 선수 및 동호인을 위해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트라이애슬론 전용 경기복을 출시했다.
케이스위스 트라이애슬론 경기복은 케이스위스가 후원하는 국가대표팀과 국내 탑 동호인들의 착장 테스트를 통해 개발되었다.
수영, 사이클, 달리기 세 가지 종목을 연달아 실시해야 하는 극한의 상황에서도 신체의 에너지 소모량을 최소화해 최적의 컨디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물의 부력과 공기의 저항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것은 물론 장시간 착용 시 피부가 쓸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부드럽고 착장감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절개라인을 가미해 스포티하면서도 슬림해 보이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상의는 비비드한 네온 컬러 하의는 무채색 컬러로 믹스매치해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으며 여기에 케이스위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5선을 적용해 역동적이고 도전적인 트라이애슬론의 액티브함을 강조했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지금까지 국내 트라이애슬론 선수 및 동호인들이 전용 경기복을 구하기 위해서는 해외 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주문 제작을 할 수 밖에 없었다”며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케이스위스만의 축적된 노하우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트라이애슬론 전용 경기복을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0년부터 대한트라이애슬론연맹과 공식후원계약을 맺은 케이스위스는 2016년 12월까지 대한트라이애슬론연맹의 국내 대회 및 트라이애슬론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하며 트라이애슬론 분야의 독보적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hsion@bntnews.co.kr
▶장마철 스타일링 팁 “스타일은 Up! 찝찝함은 Down!”
▶‘스모키걸’엠블랙 “패션마저 다르다!”
▶‘무릎팍도사’ 한고은 청바지가 어떤 브랜드이길래
▶‘처음이야!’ 흑백사진 속 묘한 매력의 윤두준
▶정은지, 상큼 발랄한 ‘컬러 아이템’으로 걸리시룩 뽐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