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자바시티 커피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미국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자바씨티가 예비창업자와 신규가맹희망자를 대상으로 6월20일 목요일 오후3시에 자바씨티 청담점(청담역13번출구)에서 가맹점 모집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여는 것이다.
㈜자바씨티코리아는 2002년 국내에 런칭하여 전국적으로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다. 자바씨티는 스페셜티 커피와 함께 직접 생산하는 고급 베이커리, 오더 메이드 샌드위치 등을 판매하는 푸드 카페로 진화되고 있으며, ‘고급 제품의 대중화’라는 모토 아래 JCX(제이씨엑스)라는 세컨드 브랜드로 프랜차이즈 사업에도 새로운 장을 펼쳐 나가고 있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성공 창업의 노하우와 자바씨티커피의 브랜드 경쟁력에 대해 소개된다. 창업설명회는 커피전문점 가맹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 후 참석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02-555-9588)로 하면 된다.
한편 ㈜자바씨티코리아에서는 '위탁경영시스템'으로 타 프랜차이즈 업체와 차별화하고 있다. 위탁경영시스템이란 일반적인 위탁경영과 달리 본사 소속의 점장 및 바리스타가 직접 가맹점 매장에 파견되어 본사 책임하에 운영 관리되는 시스템이다. 이렇게 큰 혜택에도 불구하고 별도의 추가금액 없이 직영점과 같은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이 최대의 장점이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에서 가맹점의 직원 채용을 지원해주는 경우는 더러 있다. 그러나 자바시티의 위탁경영시스템은 분명한 차별화 전략으로 손꼽히고 있다. 자바시티커피는 그동안 직영점 위주의 매장운영으로 사업을 진행해 왔으며 이제 자체적인 운영 노하우를 가맹점 매장에 접목하여 괄목할 만한 성장을 나타내고 있어 커피전문점 예비창업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긴 다리소똥구리 발견, 20년 만에 생존 신고
▶ 세계 최고령 남성 사망, 3세기 살아왔지만 결국…
▶ 신입사원 적정 연령, 男 28세-女 26세 '30세 넘으면 좀…'
▶ 美 괴물 모기 등장, 일반 모기 20배 크기? '물리면 아플 정도'
▶ 소개팅 선호 스타일 1위, 자상한 이승기와 여성스러운 손예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