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기자] 배우 이종석이 김우빈과 함께 트루젠 F/W 시즌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6월18일 소속사 웰메이드&투제이는 보도자료를 통해 "남성 브랜드 트루젠의 2013년 F/W 시즌 모델로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에서 초능력 신비소년 수하 역으로 물오른 연기력을 뽐내고 있는 이종석이 발탁됐다"고 밝혔다.
모델 출신 연기자로 각종 CF 광고계를 접수하고 있는 이종석은 KBS2 '학교 2013'에서 호흡을 맞춘 김우빈과 맥주 카스 광고에 이어 다시 동반 광고 모델로 발탁돼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트루젠 관계자는 "의류 브랜드에서 모델을 투톱으로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인만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두 사람을 통해 트루젠의 다양한 스타일을 좀 더 젊고 감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어 많은 기대가 된다"면서 "새로운 모델과 함께 광고촬영 외에도 많은 마케팅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종석이 출연 중인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웰메이드&투제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유승우, 짝사랑만 세 번 "항상 훼방꾼이 나타나서 방해하더라"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