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김동완 결혼 언급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6월17일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2’에는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가 출연해 이들 사이에 흐르는 평행이론에 대해 살펴봤다.
이날 신화 멤버들은 평균나이 34.5세답게 결혼에 대해서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MC 탁재훈은 “멤버 중 한 명도 결혼을 안했다”며 결혼에 대한 이들의 생각을 질문했고, 김동완은 “후배들이 결혼하는 거 보면 나도 하고 싶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때가 되면 자연스럽게 짝을 만날 것 같다는 김동완은 “술 마시면 항상 1시간 정도는 결혼 이야기를 한다”며 “한 번씩은 다들 결혼할 뻔한 것 같다”고 폭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이후 가장 결혼을 먼저 할 것 같은 멤버로 에릭과 본인 꼽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동완 결혼 언급에 네티즌들은 “결혼할 뻔했던 상대가 누굴까?”, “김동완 결혼 언급하니 진짜 누가 먼저 결혼하게 될지 궁금하다”, “김동완 결혼 언급? 하긴 다들 적령기가 되긴 했구나. 뭔가 씁쓸하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net ‘비틀즈코드2’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유승우, 짝사랑만 세 번 "항상 훼방꾼이 나타나서 방해하더라"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