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올 여름 깨끗하고 화사한 화이트 컬러가 트렌드 컬러로 급부상했다.
자신의 체형보다 팽창되어 보인다는 단점이 있지만 화이트 컬러 특유의 순수하면서 고급스러움 때문에 이번 시즌 유행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트렌디한 패션을 뽐내고 싶은 패피라면 화이트 팬츠에 주목할 것. 특히 여름철 남녀 모두에게 인기 있는 화이트 팬츠는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룩까지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이다. 이에 트렌디한 화이트 팬츠 스타일링 방법에 대해 살펴봤다.
女 젓가락 각선미의 비밀
시크한 여성에게 화이트 팬츠는 없어서는 안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통한다. 자칫 뚱뚱해 보이기 때문에 피하기 쉬운 컬러지만 이럴 때 슬림하게 떨어지는 실루엣 제품을 선택하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스키니 핏보다 날씬하고 다리를 좀 더 예쁘게 보이게 만들어주는 스트레이트 핏에 하이웨스트 디테일 팬츠는 스타일리시하면서 날씬해 보인다. 특히 화이트 컬러 팬츠는 컬러 대비를 이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모던한 클러치백과 페미닌한 토오픈 슈즈를 연출하면 시크하면서 깔끔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오피스 레이디들은 물론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도 손색이 없다.
男 유러피안 감성 연출
이번 시즌 남성들의 댄디한 유러피안 스타일 연출에는 화이트 팬츠가 필수이다. 시원하면서 트렌디한 이미지 연출에 일등공신인 화이트 팬츠는 깔끔한 연출이 가능해 최근 많은 남성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여름철 가장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마린룩에는 화이트 팬츠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하면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기에 비비드한 블루 컬러 로퍼로 포인트를 준 뒤 톤 다운된 사첼백을 연출하면 시크하면서 트렌디하다.
한 브랜드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화이트 컬러는 산뜻한 감각과 세련된 멋을 동시에 선사해 특히 여름철에 사랑 받는다. 화이트 팬츠는 휴양지에서도 가볍게 연출할 수 있어 올 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힌다”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엔드리브, 자첼, 베라왕 백, 아가타, 레이첼 콕스, 트루젠, 디즈니 워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임신 6개월’ 예비맘 박시연 스타일 분석
▶‘섹시돌’ 보라-현아 “아찔하게! 사랑스럽게”
▶이민정-이병헌 결혼 발표, 그녀의 매력은…
▶‘연우진 스타일?’ 다양한 트렌치코트 활용법
▶다이어트 전쟁! 뺄 수 없다면 스타일로 가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