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폭스바겐코리아, 상품성 논란 파사트 품목 보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폭스바겐코리아가 상품성을 개선하고 가격은 동결한 파사트 2.0ℓ TDI의 판매를 시작했다.

 4일 폭스바겐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파사트 2.0ℓ TDI는 지난해 8월 출시 후 논란에 휩싸였던 상품성을 개선했다. 가솔린차에는 이미 탑재했던 리어뷰 카메라와 뒷좌석 송풍구, 하이패스 룸미러 등을 추가한 것. 판매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4,050만 원을 유지했다. 그러나 폭스바겐은 이 같은 사실을 별도로 알리지 않고 조용히 판매에 들어갔다.






 폭스바겐측은 "편의품목 중 극히 일부분만 변경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업계에선 파사트 출시 당시 일명 '깡통차' 논란이 있었던 만큼 적극적인 홍보가 부담이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더구나 대외적으로 알릴 경우 이미 파사트 2.0ℓ TDI를 구매한 2,000여 명의 반발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다. 판매사들은 현재 편의품목을 개선한 차를 팔고 있는 것으로 확인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시승]현실적인 스포츠카, 2013 닛산 370Z
▶ 쉐보레 스파크S, 경차 구원투수로 '우뚝'
▶ 상용차, 서비스 투자에 '이유 있었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