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배우 소지섭이 여름을 맞아 남성미 넘치는 시크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패션안경샵 룩옵티컬과 함께 진행됐으며 오랜 운동으로 다져진 소지섭의 탄탄한 몸매와 남성미 넘치는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렸어도 빛이 나는 그의 외모는 역시 ‘간지남’이라는 별명이 아깝지 않았다. 클래식한 수트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패션 뿐만 아니라 패션의 완성이라 불리는 아이웨어까지 모델 못지 않게 연출하는 그의 모습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화보 속 소지섭의 모습도 멋있지만 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 아이템은 바로 아이웨어. 컬러 혹은 감각적인 호피 프레임, 레트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보잉 스타일, 트렌디한 오버사이즈가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이며 올 여름 트렌디하게 연출하는 방법을 공개한 것.
한편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소간지!”, “어떤 선글라스를 매치해도 멋있어~”, “소지섭이 멋있는 건가? 선글라스가 멋있는 건가?”, “소지섭 선글라스 어디 제품인가요?”, “대충 걸치고 썼는데도 저 정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소지섭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진행한 룩옵티컬은 네오 플럭스측과 상호 전략적인 협력을 강화하는 등 동반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사진제공: 룩옵티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땀 걱정 없는 여름 패션 아이템은?
▶이진 vs 이혜인 “페미닌룩의 승자는?”
▶패셔니스타 노홍철 “스타일링에도 긍정요법?”
▶사랑스러운 박신혜의 패션을 완성한 ‘잇 백’은?
▶마릴린 먼로에서 이효리까지, 섹시스타가 선택한 ‘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