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의 캐주얼라인 러브 모스키노에서 출시한 스니커즈가 최근 패피 사이에서 잇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전세계 패피에게 사랑 받는 러브 모스키노의 스니커즈. 전체적인 아웃솔이 고무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날렵하게 디자인된 앞코로 발이 더욱 작아 보인다.
또한 발 뒤꿈치 부분에 자수 처리한 레드 컬러 하트무늬가 러브 모스키노만의 아이덴티티를 돋보이게 해준다. 발등 부분에 러블리한 하트 디테일과 메탈릭한 실버와 골드 컬러가 믹스된 러브 레터링 하이탑은 독특한 디자인과 소재 믹스로 하나만 연출해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반면 진주 스니커즈는 신발끈 부분이 진주 장식으로 되어 있어 독특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반짝이는 실버와 상큼한 옐로우, 포멀한 블랙 세가지 컬러로 출시돼 스타일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핑크빛 진주가 여성스러움을 한껏 더해줘 트렌디하면서 세련됐다.
두 라인 모두 포멀하지만 독특한 디테일과 컬러이기 때문에 미니멀한 패션에도 트렌디한 펑크룩에도 매치가 가능하다. 짙은 데님 팬츠에 매치해도 멋스럽지만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해 보이는 화이트 컬러의 쇼츠나 스커트, 원피스와 매치해도 러블리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아이돌 셀카의 필수공식은? ‘아이웨어’
▶아이유 vs 윤승아, 같은 시스루 다른 느낌
▶패셔니스타 노홍철 “유니크패션의 완성은 이렇게!”
▶지드래곤의 개성 넘치는 패션 비결은? 투톤헤어와 모자!
▶시크릿 vs 티아라엔포 “요즘 걸그룹의 주얼리 화려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