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기 기자] 랑콤이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에 앞서 티저와 메인 영상을 공개한다.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알버 엘바즈(Alber Elbaz)와의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영상이다. 란콤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5월27일부터 이틀의 간격을 걸쳐 총 세 가지 티저가 공개되며 6월3일 본편이 공개된다.
이번 영상은 알버 엘바즈의 스케치를 바탕으로 화려한 색상과 기발한 상상력을 담았다. 파리 센강 근처에서 펼쳐지는 런웨이쇼의 비하인드 스토리 애니메이션으로 환상적인 색채가 인상적이다.
쇼가 시작되기 전 고조되었던 분위기는 조명이 어두워지면서 무대를 향해 집중된다. 침묵과 함께 청중들의 눈만 어둠 속에서 깜빡이다가 무대에 등장한 아름다운 여성의 실루엣에 속눈썹이 전기가 오른 듯 파닥인다. 청중들은 점점 무대속에 무아지경으로 빠져든다.
알버 엘바즈는 “둥근 곡선미의 랑콤 마스카라 패키지를 보면서 아름다운 여성의 실루엣이 떠올랐다. 현실과 초현실을 넘나들며 제품에 재미있는 상상력과 스토리를 더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랑콤의 요세프 나비 인터내셔널 대표는 “알버 엘바즈의 타고난 스토리텔링 능력이 이번 컬렉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며 “그의 뛰어난 상상력으로 순수하고 재미있는 스토리가 완성됐다”고 전했다.
한편 알버 엘바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관심을 모았던 랑콤의 컬렉션은 6월15일 한정 출시된다. 마스카라, 싱글 아이섀도우,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구성돼 각국의 여성들을 매혹시킬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