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기자] 이종혁 아빠 어디가 언급이 화제다.
5월22일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극본 신재원, 연출 강경훈) 제작발표회가 열려 출연배우 이종혁, 최수영, 이천희, 홍종현, 조윤우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배우 이종혁은 "트위터를 통해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신사의 품격' 때는 팔로우가 1만 명 정도였는데 MBC '아빠 어디가'를 하면서 9만 명이 넘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아빠 어디가' 형제 특집을 했다. 아들 탁수가 아직 방송을 보지 못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다. 내가 모르는 장면들이 나오는데 정말 재밌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종혁은 '연애조작단; 시라노'에서 괴팍한 성격을 가진 연애조작단 CEO 서병훈 역을 맡아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종혁 아빠 어디가 언급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종혁 아빠 어디가 언급, 준수 매우 귀엽다" "이종혁 같은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 "이종혁 아빠 어디가 언급? 참 재밌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를 중심으로 사랑과 연애에 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긴장감 넘치게 그려낼 16부작 드라마다. 방송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옥정' 시청률 상승세, 김태희 묵묵한 연기 빛 발하다
▶ '구가의 서' 중견배우들은 늙지 않는 약이라도 드셨나요?
▶ [인터뷰] 딕펑스, 첫 앨범 부담감? "전쟁터에 임하는 마음"
▶ [인터뷰] 엄기준 "결혼 계획? 올해 만나는 여자와 내년 화촉"
▶ [인터뷰] '구가의서' 최진혁 "사랑하는 사람 위해 구월령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