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서인국 과거 사진이 화제다.
5월5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리얼토크쇼'에서는 가수 서인국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황현희는 서인국에게 "가까이서 보니 잘생겼다"고 칭찬했고 서인국은 "아니다"라고 겸손하게 답했다. 이에 황현희는 "그렇죠? 그래서 과거 사진을 준비했습니다"라며 서인국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다이어트를 하기 전 지금과는 달리 통통했던 과거사진이 나오자 서인국은 "사진이 잘못 나온 것"이라며 사진을 뺏었고 황현희는 또 다른 사진을 계속 꺼냈다. 이 모습에 서인국은 육탄전을 벌이려고 하며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인국은 이를 악물며 "오랜만에 앨범이 나왔는데 잘 봐주세요"라고 말했고 황현희는 "오디션으로 승승장구했고, 케이블채널 드라마도 성공했다. 이제 공중파로 입성했는데 어떤 작품을 했느냐"고 물었다.
이에 서인국이 "KBS2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합창단을 했다"라고 답하자 황현희는 "배다해 씨, 신보라 씨가 나왔던 곳이었는데… 공중파에서는 안 되네"라고 말해 결국 서인국에게 멱살을 잡혔다.
서인국 과거 사진 공개를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국 과거 사진, 웃는 모습은 지금과 똑같네", "황현희 얄밉네", "서인국 과거 사진도 많이 다르지 않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KBS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 홍대광 "자작곡 데뷔 앨범? 사실 무리수죠"
▶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 바보 연기? "내 안에 있는 바보를 꺼냈다"
▶ 박기웅, 손에 접착제 발라가며 피나게 기타 연습한 결과? "日 팬미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