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진진 기자]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색조 메이크업에 눈이 가기 시작한다. 형형색색의 섀도우와 아이라이너, 립스틱은 얼굴을 한층 더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뷰티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팝 컬렉션에서부터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여성들의 구매 욕구를 상승시키는 화장품들을 선보인다. 5월, 이 달에 주목해야 할 신제품을 살펴보자.
■ 에스쁘아 펑키 팝 컬렉션

에스쁘아가 2013년 프리 서머 컬렉션으로 톡톡 튀는 팝 컬러 라인의 펑키 팝(Funky Pop)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생동감이 느껴지는 컬러들의 세련된 보색 대비로 강한 개성을 연출해 줄 수 있는 라인이다.
아이 라인에 컬러를 코팅한 듯 또렷하고 선명한 라인을 완벽하게 지속시켜 주는 워터프루프 리퀴드 타입의 컬러 코팅 리퀴드 아이라이너, 보이는 색상 그대로 높은 채도와 명도 표현이 가능한 매트 타입의 원컬러 아이섀도우, 촉촉한 수분감을 입은 틴티드 컬러가 윤기 있고 선명한 입술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립 스테인 워터 글로우로 구성되어 있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인 원 포인트 메이크업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펑키 팝 컬렉션은 다가오는 여름, 특별함을 원하는 트렌디한 여성들에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벼운 누드 페이스에 비비드한 컬러를 코팅한 듯 아이,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올 여름 패셔너블하고 엣지 있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 베네피트 5월의 한정판 차차 고-고

베네피트가 한정판 제품 ‘차차 고-고’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베스트 셀러 차차틴트와 투명 립글로스를 하나로 묶은 휴대용 사이즈의 2 in 1 제품으로 5월 한달 동안만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차차 고-고 출시를 기념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와 선물을 전달하는 ‘틴트 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5월31일까지 베네피트 매장에서 틴트를 구매하고 구매 당일 틴트 러브 카드에 자신이 원하는 사람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작성해 매장에 비치된 사랑의 우체통에 넣으면 선착순 1만명에게 깜짝 선물 문자를 발송한다.
또한 주요 백화점 내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신나는 고고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차차 틴트 파티가 열린다.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열정적인 차차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메이크업을 받아 보는 이색 경험 제공을 비롯해 베네피트의 대표 캐릭터 마네킹 ‘개비’로 분장해 샘플을 증정한다.
■ 헤라 핑크리본 에디션

헤라에서는 올해로 13주년을 맞은 핑크 리본 캠페인을 위한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핑크 리본 에디션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헤라 스테디 셀러 프리퍼펙션 세럼을 대용량으로 출시하며 쉬어 홀릭 101호 하바나 핑크를 함께 선보인다. 특히 대용량 프리퍼펙션 세럼의 제품 케이스에는 핑크 리본과 헤라의 로고가 함께 어우러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핑크 에센스로 대표되는 헤라 프리퍼펙션 세럼은 바이오 턴오버를 활성화 시켜 피부 본래의 핑크빛 생기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또한 미라지 골드 펄이 가미된 핑크 컬러인 쉬어 홀릭 하바나 핑크 립스틱은 은은한 광택이 반짝이는 하바나 해변을 닮은 소녀를 연상시켜 맑고 사랑스러운 입술을 만들어 준다.
헤라 핑크 리본 에디션의 판매 수익 일부는 한국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후원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