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로이킴 생활기록부가 공개된다.
최근 디지털 싱글 '봄봄봄'으로 각종 음악차트를 휩쓸고 있는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의 우승자 로이킴이 4월28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맘마미아'를 통해 공중파 데뷔식을 치른다.
'슈스케4'에서도 이미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는 미모의 어머니와 함께 첫 예능에 도전한 로이킴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함께 출연한 예능인들에게 밀리지 않는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번 방송에서는 부유했던 어린 시절을 짐작케 하는 로이킴의 어린 시절 사진 뿐 아니라 연예계의 신흥 엄친아답게 우수했던 학창시절을 엿볼 수 있는 생활기록부가 최초로 공개돼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특히 수학 올림피아드, 과학 경시대회, 피아노 연주회 등 각종 대회에서 수상한 월등한 어린시절 덕에 다른 출연자들의 부러움과 시샘을 한 번에 받았다고.
또한, 로이킴이 엄친아가 될 수 밖에 없었던 어머니의 독특한 교육법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이킴 생활기록부 공개에 네티즌들은 "로이킴 생활기록부, 역시 엄친아", "로이킴 생활기록부, 공부도 잘했겠지", "방송 꼭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상파 예능에 첫 도전장을 내민 로이킴을 비롯해 남희석, 박경림, 김원효, 양상국, 김영희, 아나운서 박은영, 진운 등이 어머니와 함께 출연한 KBS2 '해피선데이-맘마미아'는 4월28일 저녁 5시에 방송된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 홍대광 "자작곡 데뷔 앨범? 사실 무리수죠"
▶ 조용필 싸이 극찬, 우리나라의 자랑인 국제가수 "나란히 1-2위 기쁘다"
▶ 조용필 쇼케이스, 가왕도 팬들도 그때 그 시절처럼… "Hello"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