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기자] 손호영 집 공개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4월24일 방송될 올’리브 '손호영의 아시안쿡'에서 단독 MC를 맡은 가수 손호영이 자신의 집을 공개한다.
이날 얼마 전 이사한 손호영의 새 집과 주방, 냉장고 등이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가운데 집에 있는 식재료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초 간단 아시안 퓨전 요리를 선보인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 마스터셰프 셀러브리티인 손호영의 요리 실력은 물론 '마스터셰프 코리아 셀러브리티'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그의 은밀한 사생활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손호영은 "요리로 상을 받았다는 게 꿈 같고 믿기지가 않는다. 어깨에 큰 짐이 생긴 것 같으면서도 요리사가 된 듯한 느낌"이라며 "'마셰코 셀럽'에서 선보인 미션 음식 중 좋은 평가를 받았던 아시안 퓨전 음식 등을 저만의 스타일로 선보여 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더불어 손호영의 아버지가 출연해 그의 음식 맛을 평가하는 특별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소소한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라고.
손호영 집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호영 집 공개? 깔끔할 듯" "이날 방송 기대된다. 무조건 본방사수" "손호영 집 공개, 요리 잘하는 남자의 집은 어떨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시안쿡'은 아시안 퓨전 요리를 주제로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손호영의 요리법을 소개하는 레시피 프로그램이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 홍대광 "자작곡 데뷔 앨범? 사실 무리수죠"
▶ [인터뷰①] '좋은 친구들' 김민호 "연정훈, 한가인 위해 담배도 끊었다"
▶ [인터뷰②] 김민호, 악재에 악재 딛고 일어선 끈기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