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화보] 여신 유진, 팔색조 뷰티 화보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박진진 기자] 유진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루(drww.)’가 24일 홈쇼핑 론칭을 앞두고 뷰티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뷰티화보는 2013년 뷰티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8가지의 테마로 진행되었는데 비비드한 네온 스프링부터 소프트한 터치의 룩스 라이크 언 엔젤, 로맨틱 섹시무드의 선셋 스캔들까지 유진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다.

뷰티 전문프로그램 ‘겟잇뷰티’의 MC이자 뷰티멘토로 불리는 유진은 지난달 뷰티에 대한 유진의 솔직 담백한 토크와 더불어 유진만의 경험과 노하우로 개발된 메이크업브랜드 드루(drww.)를 최초 공개하며 특별한 뷰티 토크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드루(drww.)는 한국 여성들의 고유 피부색에 착안해 시즌에 따라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 컬러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눈, 입술, 볼 등 메이크업시 필요한 섀도우 컬러와 화장 도구들을 하나의 상자에 담아 사용할 수 있는 드루(drww.)의 메이크업 킷(makeup kit)은 실제 유진의 경험과 노하우로 제작되어 출시를 앞두고 있어 업계의 큰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크업 브랜드 ‘드루(drww.)’는 4월24일 저녁 11시 50분 CJ오쇼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배우 유진이 직접 출연하면서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은 그녀만의 메이크업 비법과 뷰티 노하우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