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민선 인턴기자] 아디다스가 4월19일 국내 최대 규모의 아디다스 명동 프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댄스 플래시몹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2NE1과 비보이팀 프리픽스 크루, 아디다스 관계자가 참석하여 화려한 군무에 맞춰 멋진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새롭게 구성된 매장을 직접 방문하고 투어를 진행했다. 또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커플 기보배, 오진혁 선수가 방문하여 고객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포토이벤트 시간도 가졌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하는 아디다스 명동 1호점은 기존 2층 규모의 매장을 4층 약 1450제곱미터의 규모로 확장하고 모든 컨셉, 제품, 서비스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대표 매장으로 재탄생했다.
소비자의 니즈와 쇼핑 동선을 고려해 성별, 카테고리별로 분리하여 1층은 우먼스 및 키즈, 2층 맨즈 러닝 및 트레이닝, 3층 축구, 농구, 아웃도어, 테니스, 4층 오리지날스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매장 곳곳에 콘셉트에 맞는 휴식 공간을 마련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매장 인테리어는 브랜드의 역사와 정통성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전통과 혁신의 콘셉트에 맞춰 흑백과 컬러의 자연스러운 조화가 어울리는 모던 레트로 스타일로 연출했으며 매장 한 켠엔 월드컵 공인구와 연도별 브랜드 역사를 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구경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류 쇼핑의 메카인 명동을 찾는 국내외 고객들의 쇼핑 명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시즌 트렌드 ‘그 곳’에 가면 알 수 있다?
▶비주얼 폭발 신세경, 스타일에 시선 집중
▶2PM, 5월 컴백 임박 “스타일링 점검 끝!”
▶반전소녀 이하이, 자신만의 ‘YG 스타일’을 입다!
▶‘최고다 이순신’ 유인나 “파스텔룩으로 봄 느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