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인턴기자] 트렌디한 감성과 실용성을 갖춘 캐주얼 브랜드 올젠이 칵테일 칼라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
봄을 닮아 화사한 컬러를 시원한 착용감의 피케 셔츠, 자연스러운 컬러감의 다잉 셔츠, 배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패치 티셔츠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피케 셔츠는 고급스러운 코튼과 저온 스판을 믹스해 신축성이 좋으면서 청량한 착용감으로 봄,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폭신한 면소재로 부드러운 감촉과 자연스러운 컬러감의 다잉 셔츠는 5각형의 포켓 디테일을 더해 트렌디함을 살렸다.
또한 패치 티셔츠는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칼라 앞 부분에 배색 패치 포인트로 고급스러우면서 멋스럽다. 이번 칵테일 칼라 티셔츠 시리즈는 화이트, 네이비 같은 기본 컬러 외에도 스카이블루, 레드, 핫핑크 같이 올 봄 유행하는 화려하면서 유니크한 컬러로 제작되었다.
세가지 셔츠 모두 트렌디하면서 실용적이기 때문에 봄부터 여름까지 패셔너블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여 워싱 처리한 데님팬츠나 클래식하면서 댄디한 치노팬츠에 매치해도 멋스럽다.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의 칵테일 칼라 티셔츠 시리즈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두 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4G USB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2PM, 5월 컴백 임박 “스타일링 점검 끝!”
▶비주얼 폭발 신세경, 스타일에 시선 집중
▶섹시지존 지나, 여름에 더 ‘화끈’해지는 비결
▶반전소녀 이하이, 자신만의 ‘YG 스타일’을 입다!
▶프로포즈 링부터 허니문 주얼리까지 “이렇게 준비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