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지컷, 이탈리아 브랜드 N°21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지컷, 이탈리아 브랜드 N°21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윤희나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영캐릭터 브랜드 지컷이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 N°21과 협업해 2013 여름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N°21은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델라쿠아가 2010년 론칭한 브랜드로 모던하면서 독특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매시즌 성공적인 쇼를 선보이며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캡슐컬렉션은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N°21과 세련된 지컷이 만나 독특한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플로리다 홀리데이를 콘셉트로 러플, 레이스와 같은 여성스러운 요소를 간결한 디자인에 접목,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이스, 자수 등이 가미된 원피스, 셔츠 등 총 40가지 상품을 출시하며 5월3일부터 신세계 강남 등 주요 매장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백관근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사업부장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컷의 디자인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됐다”며 “고객들은 고가의 디자이너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요즘 깔맞춤이 대세?” ★들의 대담한 컬러 플레이
▶‘아빠 어디가’ 5인방, 상큼 발랄 귀여운 키즈룩 인기 
▶“임신부터 출산 후까지 쭉~” 임부복 오래 입자!
▶하지원, 아웃도어 피크닉 행사 모습 공개 “여신이 떳다”
▶성공하는 오피스 여성, 스타일부터 다르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