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기아차, 'K-앱'으로 스마트하게 상담한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기아차, 'K-앱'으로 스마트하게 상담한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기아자동차가 전국 지점에 태블릿 PC를 활용한 소비자 상담지원 시스템 'K-앱'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4일 기아차에 따르면 K-앱 상담 시스템은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고, 자동차 신기술 등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을 스마트 기기의 시청각 자료를 활용해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모든 지점의 영업직원 1인당 1대의 태블릿 PC를 지급, 소비자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K-앱에는 모든 방향에서 제품을 살필 수 있는 가상현실 시스템(VR)과 인터렉티브 2D 영상을 활용한 제품 정보, 제품 비교, 견적내기 기능 등을 넣었다.


 기아차는 "K-앱은 차를 구입할 때 보다 상세한 비교 정보를 원하는 소비자를 만족시켜 줄 것"이라며 "기아차는 향후 종이 없는(Paperless) 업무 시스템을 구현해 상담부터 고객관리까지 신속하고 스마트하게 이뤄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2' 개최
▶ 포르쉐, 2세대 파나메라 상하이모터쇼에 공개
▶ 콘티넨탈, "전장화 핵심은 커넥티드와 정보"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