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이민기 다리 길이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4월1일 배우 이민기의 소속사 고오드(Go_od)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영화 ‘연애의 온도’ 부산 대구 무대 인사 전 대기실에서. 이배우님의 다리는 백만불짜리 다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기는 블랙 후드집업과 스키니진 그리고 여기에 운동화를 매치한 캐주얼한 차림을 하고 대기실 소파에 앉아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모델출신답게 무보정 사진임에도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며 남다른 포스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민기 다리 길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그저 부러울 뿐…”, “진짜 길다. 이민기 다리 길이만 몇 cm일까?”, “이민기 다리 길이, 완전 내 다리 두 배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기 김민희 주연의 ‘연애의 온도’(감독 노덕)는 3년 차 비밀연애커플 동희(이민기 분)와 영(김민희 분)이 헤어진 후 직장동료로 다시 만나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영화로 개봉 10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출처: 고오드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뮤지컬 시장의 '아이돌화' 흥행티켓의 보증수표?
▶ 윤도현 "'수퍼스타' 韓 뮤지컬 역사에 남는 작품 됐으면…"
▶ 장옥정, 한승연이 한효주 역을? "아이돌 역차별 당할 필요는 없다"
▶ [인터뷰] '좋은 친구들' 김민호 "연정훈, 한가인 위해 담배도 끊었다"
▶ '남자가 사랑할 때' 신세경, 소문과 루머? "나만 떳떳하면 된다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