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세계적인 메이크업&바디페인팅 공연인 ‘2013 아뜰리에 야누스 세미나’가 한국 교육문화회관에서 개최된다.
세계적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메이크업&바디페인팅 국제 심사위원인 나탈리아 파블로바(Natalia Pavlova)의 연출로 진행되는 이번 아트 쇼는 러시아 유명한 볼쇼이 발레단의 대표작인 백조의 호수(SWAN LAKE)를 주제로 연출했다. 서로 대립하는 백조와 흑조의 모습을 메이크업과 바디 페인팅으로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과 바디 페인팅의 유명 작가들과 학생들이 공동으로 연출한 작품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는 세계적인 행위예술과 한국의 아트 메이크업의 가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고 있는 아뜰리에아카데미 유흥 대표는 “세계적인 행위예술, 메이크업&바디페이팅 공연을 한국에서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계적인 문화 공연이 한국에서 많이 보여지면서 한국의 공연문화산업이 많이 발전했듯 세계적인 뷰티아트 공연이 한국에서 더 활발이 이루어져서 한국 학생들의 섬세하고 감각적이며 개성이 넘치는 예술적 재능이 더 훈련되고 발휘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흥 대표는 이번 2013 아뜰리에 야누스 세미나가 뷰티산업 종사자 및 뷰티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아주 좋은 배움의 기회이자 뷰티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자신했다.
(자료제공: 아뜰리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