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아이돌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은 관심의 대상이다.
블링블링한 아이 메이크업은 인형 같은 눈매를 표현한다.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은 걸리시한 매력을 부각시킨다.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 받는 옴브레 스타일은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봄 꽃 축제에서 더욱 돋보이고 싶다면 아이돌의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참고하자.
◆ 블링블링 인형 같은 아이 메이크업, 걸리시한 립 메이크업!
아이돌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아이 메이크업이다. 인조 속눈썹을 활용한다면 인형 같은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속눈썹을 붙이기 전 펄 아이섀도우를 눈두덩이 전체에 펴 바른다. 눈매가 길어 보일 수 있도록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길게 빼주는 것이 좋다. 동공 뒤쪽부터 꼬리까지 연결해 언더라인을 그린 다음 브라운 섀도우를 덧바른다.
인조 속눈썹은 몇 가닥씩 나눠 눈꼬리로 갈수록 풍성하게 붙여준다. 마지막에는 볼륨 마스카라로 아찔하게 컬링 한 뒤 펄 섀도우를 눈 앞머리에 발라 마무리 해주는 것이 좋다.
립 틴트를 활용한다면 걸리시한 매력을 조금 더 부각시킬 수 있다. 누드 톤의 립스틱으로 입술 색을 정돈 시키고 립 틴트를 입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하면 완성된다.
◆ 헤어 초크, 헤어 피스를 이용한 유니크한 옴브레 헤어 스타일링!
옴브레 헤어는 두 가지 이상의 컬러가 믹스된 스타일로 화려한 컬러가 돋보인다. 아이돌 뿐 아니라 여배우 등 많은 셀럽들이 시도하면서 주목 받고 있는 스타일이다. 헤어 초크나 헤어 피스를 이용 한다면 혼자서도 손쉽게 옴브레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헤어 초크를 사용할 경우 스프레이를 뿌려 컬러 밀착력을 높여준다. 섹션을 나누고 적당량의 모발을 잡아 손가락으로 헤어초크를 문지른다. 헤어에 골고루 발라 준 뒤 다시 한 번 스프레이를 분사해 마무리해주면 좋다.
헤어 피스를 사용할 때는 정수리 쪽 머리카락을 소량 잡고 스프레이로 모발을 잡아주자. 헤어 피스를 뿌리 쪽에 깊숙하게 넣고 고정시켜주면 된다. 이때 고정 핀을 가리기 위해서는 충분한 빗질로 헤어를 부풀려주는 것이 좋다. (자료제공: 돌리윙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