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이하이 로즈 티저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3월25일 자정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수 이하이의 두 번째 타이틀곡 ‘로즈(ROSE)’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이하이는 한층 성숙한 여성미를 뽐내고 있어 더욱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순백의 장미에 둘러싸여 있는 그의 모습과 특유의 소울풀한 목소리 그리고 무언가를 암시하는 듯한 장면들이 이어지면서 보는 이로 하여금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앞서 데뷔 싱글인 ‘1,2,3,4’로 레트로 소울 장르를, ‘It’s over’로는 재지블루스 등을 소화하며 대중음악에서 시도하기 힘든 장르의 곡들을 발표해왔던 이하이는 이번 신곡 ‘로즈’를 통해 좀 더 대중적인 음악에 도전할 예정이다.
‘로즈’는 R&B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2NE1의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와 원타임의 송백경이 공동 작곡, 테디가 작사, 편곡했다. 이로써 이하이는 처음으로 YG스타일의 곡을 발표하게 됐으며, 데뷔 앨범에서 선보였던 상큼 발랄한 스타일과는 다르게 좀 더 성숙한 여인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하이 로즈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나날이 발전하는구나”, “이하이 로즈 티저, 대박 조짐이 보이는 듯”, “이하이 로즈 티저 보니 이제는 여인의 향기가…”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하이의 첫 정규앨범 ‘First Love’는 3월28일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YG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제아파이브, 봄 감성 가득 담아 설렘을 말하다(종합)
▶ 인피니트 연애 스타일, 헌신·세레나데·집착 '가지각색'
▶ [리뷰] 요셉 어메이징 "형형색색 드림코트 입고 꿈꾸라"
▶ '좋은 친구들' 8년 만에 개봉, 누군가에게는 첫 영화였지만…
▶ '슈퍼쇼 5' 슈퍼주니어의 체력? "아직 죽지 않았구나 보여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