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혜 기자] KBS2 드라마 ‘아이리스2’ 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NSS 요원으로 열연 중인 이다해가 한 점 노출 없이도 완벽한 S라인을 과시하며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올블랙 패션을 주로 선보이고 있는 그녀의 패션에 숨겨진 포인트가 있다. 허리를 완벽하게 잡아주고 S라인 몸매를 부각시켜주는 일등공신인 벨트가 바로 그것이다.
전체적으로 매니시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선보이는 이다해는 여성스러운 몸매 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벨트 디테일이 있는 아이템을 선택했다. 이에 잘록한 허리와 특유의 굴곡 있는 바디라인을 드러 난 것.
모던한 감각이 물씬 풍기는 띠어리 가죽 재킷에 허리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베스트를 레이어드해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실버 지퍼 디테일과 허리 벨트가 포인트인 커밍스텝 가죽 베스트로 세련된 패션 감각을 과시하기도 했다.
운동을 할 때도 블랙 트레이닝복을 선택해 완벽한 올블랙 요원룩을 완성시킨 그녀는 어떤 노출 없이도 완벽한 라인을 자랑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올블랙 패션 완전 잘 어울려”, “허리라인 甲”, “노출 없이 이 정도?! ”, “진정한 트레이닝 패션 종결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KBS2 ‘아이리스2’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코리안 뮤직 웨이브 인 방콕’ 공항패션 넘버원 아이돌은?
▶‘아이리스2’ 이범수, 수트 패션이 예사롭지 않은 이유
▶‘미시’를 ‘미스’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스타일링
▶‘백년의 유산’ 유진, 심성 고운 민채원표 패션 완성!
▶패피라면, 진부한 파스텔보다 ‘애시드컬러’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