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87.44

  • 31.11
  • 1.17%
코스닥

869.72

  • 12.90
  • 1.51%
1/4

확 달라진 여배우 “단지 좀 밝아졌을 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확 달라진 여배우 “단지 좀 밝아졌을 뿐”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박진진 기자] 화창한 3월, 내 피부에 화사함이 꽃피기를 원한다. 추위에 꽁꽁 감춰두었던 얼굴을 드러내기 위해 화이트닝에 집중하기 시작한다. 

세월이 흘러도 화사한 얼굴을 원하는 여성들의 소망은 변하지 않는다. 피부 톤만 밝아져도 예뻐졌다는 소리를 듣기 때문이다. 칙칙했던 낯빛이 서서히 밝아지면 얼굴에는 자연스러운 광채가 감돌기 시작한다. 내로라하는 여배우들의 과거와 현재 사진을 살펴봐도 알 수 있는 사실이다. 

봄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싶은 여성들은 여기를 주목해보자. 뷰티 업계에 종사하는 다양한 전문가들에게 화이트닝 비법을 물었다.

Ver 1. 한효주, 더 청순해지다.


단아하면서도 깨끗한 분위기를 풍기는 한효주. 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것은 맑고 고운 피부다. 형광등처럼 환하게 빛나는 피부와 촉촉한 눈망울이 가장 큰 뷰티 비법. 한효주처럼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화이트닝이 꼭 필요하다.

Whitening Point 1 .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전한다

한효주처럼 투명한 피부를 만들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포레스타 압구정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미원 부원장에게 물었다. 그는 칙칙한 피부톤을 노안의 주범으로 꼽았다.

“자신의 피부를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광대 주변으로 이미 짙은 기미나 잡티가 있는 경우엔 피부과 시술의 도움을 받은 후 꾸준한 수분케어와 화이트닝 전용 제품으로 관리해야 한다. 예방 차원에서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면서 꾸준히 화이트닝 제품을 써주면 된다”고 조언했다.

이어 “메이크업으로도 화사한 얼굴을 표현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피부톤을 얇게 표현하되 눈 밑 다크서클과 광대 주변 다크스폿은 좋은 기능을 가진 컨실러를 사용해 부분적으로 커버한다. 그런 후 입자가 얇고 옅은 핑크톤 펄감이 있는 하이라이터로 T존 부위에 살짝 터치해주면 된다”고 전했다.

Ver 2. 손예진, 더 화사해지다.


청순 미인의 대표주자 손예진. 이전의 구릿빛 피부와 달리 화사하게 변한 얼굴에는 깨끗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환해진 피부에는 여성스러움까지 스며들어있다.

Whitening Point 2 . 스파 원장이 전한다

스파 엔코 & 스파 오가닉 진산호 대표는 “단순히 피부 표면만 하얀 피부가 아닌 피부 속부터 빛나는 리얼 화이트닝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피부 속에 축적되어 있는 노폐물을 배출시켜야 한다”고 전했다.

화이트닝에 좋은 마사지 법은 림프 드레나쥐. 틈틈이 해주는 얼굴 마사지로도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1. 양손을 비벼 따뜻한 온기를 형성한 손바닥으로 얼굴 전체를 감싸준다. 손바닥의 온기가 얼굴에 에너지를 전달해 활력을 부여한다.
2. 아래턱부터 시작해 턱 라인을 따라 귀밑 하관 쪽으로 손바닥을 얼굴에 밀착한 다음 부드럽게 쓸어준다.
3. 손가락 지문 부분을 사용해 입꼬리(지창혈) – 양 콧볼(영향혈) – 눈 앞머리(정명혈) – 눈썹라인 순서로 이동하며 부드럽게 눌러 지압해준다.
4. 이마는 눈썹부터 헤어라인 방향으로 손바닥을 밀착하여 쓸어준 다음 이마를 세로로 이등분하여 손바닥을 붙인 채 관자놀이 방향으로 다시 한 번 쓸어준다.
5. 손바닥을 세워 검지 측면으로 눈가부터 볼 전체를 3등분하여 밀착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쓸어준다.
6. 이마에서 턱 방향으로 내려가며 양손을 가로방향으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쓸어준다.
7. 목으로 내려와 목 옆선을 손바닥을 밀착해 쓸어주고 쇄골라인으로 빼주며 마무리 해준다.
8.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손을 바벼 온기를 형성한 다음 얼굴을 감싸준다.

Ver 3. 박보영, 우윳빛 피부가 탐난다.


박보영의 매력적인 광대, 그 빛깔조차 달라졌다. 과거 어두운 피부에서는 오일리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지만 환해진 얼굴에서는 조명보다 밝은 광대가 눈에 띈다.  

Whitening Point 3 . 피부과 원장이 전한다

고운세상 안건영 원장이 화이트닝 십계명을 전했다. 박보영의 백설공주같은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제로 기미, 잡티와 같은 색소 질환을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1.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모자는 선택. .
2. 주 1회 정기적인 각질제거는 피부 위 불필요한 각질을 줄여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
3. 피부 트러블은 색소침착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빠른 치료가 도움이 된다. 
4.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줄 수 있는 충분한 양의 수분 섭취와 보습제 사용을 생활화 한다.
5. 가벼운 스케일링이나 비타민 침투 관리 등 정기적인 메디컬 스킨케어가 도움이 된다.
6. 음주, 흡연, 과로 등과 같은 피부의 적으로부터 벗어나 충분한 수면과 휴식을 취한다.
7. 균형 잡힌 식습관과 비타민 미네랄 등 미량 영양소도 충분히 섭취한다.

★ 화이트닝으로 입소문 탄 제품


(번호대로)
키엘 클리얼리 코렉티브 다크 스팟 솔루션 기미, 잡티, 트러블 자국을 빠르게 케어 해 눈에 띄게 깨끗하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집중 투명 에센스. 혁신적인 ‘안티 클러스터 테크놀로지’가 이미 생성된 색소침착을 감소시킬 뿐 아니라 잠재된 다크 스팟의 형성을 예방해 준다.

비욘드 피토 화이트 얼티밋 크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의 기초를 튼튼하게 하는 최첨단의 바이오 테크놀로지 기술(안티 키네신 테라피)이 적용된 크림. 11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Phyto White 11 Complex, 특허 받은 미백성분인 피토 셀리나(백출유)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투명하게 만들어준다. 

라비다 화이트 솔루션 V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 파워셀 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근원부터 투명하고 밝게 가꾸어준다. 잡티와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개선시켜주고 노화로 주름진 부위를 개선해주는 이중 기능성 고농축 트리트먼트 제품. 내장된 스푼을 이용해 한 스푼 분량을 손바닥에 덜어 가볍게 누른 다음 눈가를 포함한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된다.

닥터자르트 스킨 미스트 토너 피부에 내려지는 우윳빛 물방울으로 뿌릴수록 환해지는 화이트닝 미스트다. 알부틴과 미백 특허 성분인 유용성 감초 추출물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미백 성분을 캡슐화하여 각종 수용성 활성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해주는 효과도 있다.

라비다 선 솔루션 데일리 IRF25 자외선(태양빛)과 근적외선(태양열)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촉촉하고 산뜻한 데일리 화이트 선블록. 피부 자생력을 도와주는 캘리포니아 심해 효소 성분이 함유되어 광보호, 항산화, 피부 장벽 강화 기능을 높여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