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이병헌 왕따설 해명 소식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3월18일 방송될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월드스타 이병헌이 출연해 할리우드 진출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을 전망이다.
이날 녹화에서 이병헌은 우여곡절 끝에 할리우드에 진출했지만, 도착한 첫날부터 다시 한국으로 되돌아오려고 했던 사연과 할리우드에 진출했을 당시 무성했던 소문의 진상에 대해 입을 열었다.
특히 이병헌은 “배우들 사이에서 왕따였다?”, “할리우드에 진출하기 위해 로비를 했다?” 등의 소문에 관해 솔직히 해명한 뒤 “다 발가벗은 느낌이다!”라고 말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병헌 왕따설 해명과 싸이 앞에서 ‘병풍 굴욕’을 당했던 일화, 유명스타만이 참석할 수 있는 ‘오스카 파티’에서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스타 브루스 윌리스 때문에 체면을 세웠던 남다른 인연 등은 3월18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인터뷰①] '이웃집 꽃미남' 김정산, 사랑받는 엄친아? "사실은…"
▶ [인터뷰②] 김정산 "대학 동기 주원, '제빵왕' 땐 살짝 부러웠다"
▶ '세계의 끝' 안판석 PD, 배우를 '발견'하다
▶ [리뷰] 연애의 온도, 이보다 더 현실적인 '멜로'가 있을까?
▶ [bnt포토] 뮤지컬 '사이다' 한류스타로 변한 진성 '이놈의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