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건강하고 오래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아름답게 사는 것이 중요한 시대가 왔다. 어느 광고 문구를 보아도 “예뻐 보인단 말보단 어려 보인다는 말이 더 좋다”는 문구가 있듯이 누구나 본인의 나이보다 어려 보이길 원한다.
지금은 피부 좋아지는 방법 이상으로 동안 피부 만들기에 더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으로 안티에이징에 관련된 피부과 시술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안티에이징이라는 것은 꾸준한 관리 끝에 지속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피부노화방지를 위해 어떠한 노력이 필요한 걸까.
우선 피부 노화 원인부터 알아보도록 하자. 나이가 들면서 콜라겐이 줄어드는 이유에는 내적인 요인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인 외적인 요인이 있다. 이 두 가지의 원인이 피부노화를 결정 짓는다. 이러한 피부 노화 원인을 막기 위해서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한다.
어떤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골라야 내 피부타입에 잘 맞을지 고민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이다. 물론 팔자주름성형 등 시술을 통해 쉽게 동안 피부를 만들 수 있다. 허나 집에서 하는 안티에이징관리가 없으면 머지않아 예전의 상태로 돌아가기 일수이다.
이제부터 집에서 할 수 있는 피부 관리 비법을 활용해 노화를 예방하는 방법을 소개 하고자 한다.더 오리엔탈레름은 9가지 한방성분과 아데노신 성분으로 잔주름에 탄력을 더해 주고 얼굴 선을 살려주는 주름개선화장품이다.
동양인 피부에 적합한 화장품으로 인증을 받은 기능성 화장품이기도 하다. 오리엔탈레름에 함유되어 있는 아르니카 꽃 추출물, 수세미 오이 열매 추출물, 강황추출물, 지황추출물 등 9가지 한방성분은 무너진 피부선을 매끄럽게 유지시켜 주며 피부의 자생력을 증진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나이가 들수록 가장 큰 고민이 되는 얼굴 부위는 바로 눈가주름과 팔자주름이다. 눈가 주름 없애는 법으로 아이크림을 주로 사용하는데 약지손가락을 이용해서 크림을 바르면서 지압해 주면 효과가 좋다.
눈가주름의 경우, 눈가의 혈행이 원활하지 않을 때에도 칙칙함과 깊은 주름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으로는 팔자주름크림으로 팔자주름이 있는 곳을 중지손가락을 이용해 지압해주면서 볼 위로 끌어 올려준다.
안티에이징 화장품은 피부가 노화된 후에 사용하는 것만이 아니다. 지금부터 연령대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해 꾸준히 사용하면서 동안 피부 만들기에 도전해보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