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09.95

  • 0.47
  • 0.02%
코스닥

767.14

  • 1.34
  • 0.17%
1/4

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스토케와 특별 프로모션 실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P class=바탕글> 폭스바겐 공식 판매사 아우토플라츠가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와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전했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 회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수입차와 명품 유모차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파사트, 골프, 제타 등을 스토케의 대표 제품 ‘익스플로리’와 함께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전시장 내 '스토케 키즈룸'을 설치해 유아 동반 소비자가 편안하게 전시장을 둘러 볼 수 있도록 했다. 스토케 키즈룸에는 유아용 하이체어 트립트랩, 기저귀 교환대 스토케 케어 등이 설치돼 체험할 수 있고, 익스플로리 전시․대여 서비스가 이뤄질 예정이다. 

 아우토플라츠 문경회 대표는 "스토케와의 제휴를 통해 기존 수입차 전시장이 하지 못한 고차원의 서비스가 가능하게 됐다"며 "특히 송파, 분당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 소비자 비중이 높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는 아우토플라츠 만의 차별성을 대표하는 프로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대전에 토요타 전시장 열어
▶ 토요타 히든카드 'FJ크루저', 서울모터쇼에 출격
▶ [시승]재규어의 다운사이징 실력, "야무지네"
▶ [기자파일] 차선 끼워주기의 편안함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