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이제훈 강소라 1초 스틸이 화제다.
배우 한석규, 이제훈의 만남이 선사하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파파로티'가 영화 속 이제훈, 강소라의 뽀뽀 현장을 포착한 스틸을 공개했다.
'파파로티'는 비록 조직에 몸담고 있지만 천부적 재능을 지닌 성악 천재 건달 장호(이제훈)가 큰 형님보다 무서운, 까칠하고 시니컬한 음악 선생 상진(한석규)을 만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거칠지만 순수한 열정을 지닌 건달 고딩 이제훈을 향해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여고생 강소라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뚝뚝한 경상도 사나이로 남자다운 매력을 보여주는 이제훈에게 눈을 감은 채 거침 없이 다가서는 강소라의 모습은 귀여우면서도 풋풋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극 중에서 모두가 눈치만 살피는 건달 고딩 이제훈에게 무한한 호기심을 보이며 애정 공세를 펼치는 강소라의 모습과 이에 당황해 하는 이제훈의 모습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노래 연습을 하는 이제훈에게 우산을 씌워주며 감탄하는 사랑스러운 강소라의 모습은 노래와 음악에 대한 그의 꿈을 곁에서 응원하고 지지하는 여고생 숙희의 캐릭터를 보여주며 재미를 더한다.
강소라는 "'써니' 때와 마찬가지로 여고생 캐릭터이지만 이제훈과 함께 러브라인으로 호흡을 맞추게 되어 더욱 의미 있고 재미있었다"며 이제훈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전한 바 있다.
보기만 해도 마음이 시원해지는 시골 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제훈-강소라의 사랑스러운 연기 호흡과 통통 튀는 캐릭터들의 매력은 기분 좋은 웃음을 전하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3월14일 개봉 예정. (사진제공: KM 컬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고통은 한 순간이지만 영화는 영원히 남는다"
▶ [bnt포토] 성유리, 아찔한 초미니 원피스 '노출 막기 바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