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숙 기자] 이하이가 신곡 ‘잇츠 오버(IT’S OVER)’ 뮤직비디오를 통해 16세 소녀 본연의 러블리한 매력을 여과없이 뽐냈다.
3월7일 정오 가수 이하이는 첫 정규 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의 수록곡 중 5곡을 전격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잇츠 오버’ MV도 함께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해당 MV에서 이하이는 대형 곰 인형 ‘곰곰이’와 짝을 이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하이는 총 14벌의 다양한 의상을 선보였고 장난감, 인형, 젤리 등 알록달록 아기자기한 소품을 이용해 소녀 감성을 물씬 풍겼다.
특히 일취월장한 이하이의 표현력이 눈길을 끌었다. 첫 MV ‘1,2,3,4’에서 풋풋한 댄스와 시크한 표정으로 화제를 모은 것과는 달리 ‘잇츠 오버’ MV에서는 더욱 풍부해진 표정과 제스처를 보였다.
YG는 이하이의 첫 정규 앨범을 재즈(Jazz)와 리듬앤블루스(Rhythm and blues) 곡들로 채울 것이라고 발표했는데, 타이틀 곡 ‘잇츠 오버’부터 그루브한 블루스에 재즈 요소를 가미해 ‘재지 블루스(Jazzy Blues)’ 장르의 묘미를 극대화 시켰다. 또한 경쾌한 곡 리듬은 이하이의 성숙한 소울 보이스와 귀여운 비주얼 콘셉트가 서로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이하이 잇츠 오버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이하이 잇츠 오버 뮤비 상큼한데?”, “곰돌이 완전 귀여워”, “이하이 잇츠 오버 신선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데뷔한지 6개월이 채 되지 않은 신인 디바 이하이의 앨범 ‘퍼스트 러브’가 어떤 반응을 몰고 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하이는 오는 21일 또 다른 타이틀 곡 ‘로즈(ROSE)’를 비롯한 5곡의 음원과 음반을 전격 발표한다. (사진출처: 이하이 ‘잇츠 오버’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어머니의 딸 디스? "이보영 얼굴 보다가…"
▶ [bnt포토] 레인보우 우리-현영-노을, 아찔한 엉덩이 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