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기 기자] 봄에 접어들자 여성들의 얼굴이 한층 화사해졌다.
2013 S/S 시즌 뷰티 트렌드는 미니멀이다. 투명에 가까울 만큼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가 메이크업의 핵심. 여기에 보다 선명하고 화사한 아이라인을 포인트로 주면 좋다.
또렷한 눈썹으로 얼굴의 전체적인 골격을 잡아준 다음 섀도우로 청초한 분위기를 더하도록 하자.아이라인은 언더라인까지 가늘고 길게 그려주면 된다. 눈가에 메이크업이 번지지 않도록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정교하게 그려야 파스텔 컬러의 섀도우와 어울린다.
올 봄 미니멀 메이크업을 위한 뷰티 신상은 무엇일까. 촉촉하고 선명한 색조 제품을 살펴보자.
▶ 비디비치 ‘퍼펙트 페이스 피팅 파운데이션’
비디비치가 깨끗하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를 연출해 줄 퍼펙트 페이스 피팅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한국 여성의 얼굴을 연구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동안 피부 연출에 탁월하다.
사계절의 변화로 예민한 한국 여성의 피부를 위해 세분화 된 4가지 맞춤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벼운 질감으로 편안하게 발리면서도 모공과 잡티 등의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높은 유수분 밸런스 효과를 탑재해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며 건강한 피부 상태를 장시간 유지시켜준다.
▶ 랑콤 ‘이프노즈 스타 마스카라’
랑콤이 속눈썹의 대명사인 캐릭터 베티 붑과 모델 다리아 워보이를 제품 모델로 등용했다.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해 글래머러스한 눈매를 완성하는 이프노즈 스타 마스카라 출시 기념이다.
기존 마스카라 브러시와 달리 두 개의 평평한 면과 두 개의 사선형 면으로 구성된 브러시가 특징이다. 브러시의 평평한 면은 속눈썹 전체에 적당한 양의 마스카라를 고르게 분배한다. 사선형 면은 속눈썹을 하나씩 더 길게 연출하여 아찔한 컬링 효과를 선사해준다. 워터프루프 효과가 24시간동안 지속되며 빛을 반사해주는 젤 텍스처가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매로 변화시켜준다.
▶ 돌리윙크 ‘마스카라&언더래쉬 스페셜 한정 세트’
돌리 윙크가 모델 마스와카 츠바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마스카라와 아이래쉬 세트 2종으로 구성돼 크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돌리윙크의 볼륨 마스카라는 소프트 왁스 배합으로, 뭉치지 않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브러시 윗부분이 가늘어 눈꼬리나 아래속눈썹에도 바르기 쉽고 뭉침 없이 컬링 해준다. 아래 속눈썹인 아이래쉬는 길고 풍성한 것이 특징.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마스카라의 가격으로 아이래쉬 제품이 추가로 사용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