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숙 기자] 정두홍 닮은꼴이 화제다.
3월4일 방송된 MBC ‘토크클럽 배우들’에 출연한 무술감독 정두홍은 자신의 닮은꼴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황신혜는 정두홍에서 “닮은 배우가 있다. 그런 애기 평소에 많이 듣지 않냐”는 질문을 했다. 이에 정두홍은 “배우 조희봉을 말하는 거냐. 하지만 난 평상시 이병헌을 닮았다는 애기를 자주 듣는다”고 답했다.
옆에 있던 다른 출연진은 “정두홍은 조희봉과 닮은 게 아니라 똑같이 생겼다. 그러고 보니 유오성을 닮은 것 같다”고 말했다.
정두홍은 “내가 생각하는 닮은꼴 1순위는 이병헌이고, 2순위는 유오성이다. 가끔 정우성을 닮았다는 말도 듣는다. 오토바이 탈 때 폼이 닮았다”고 주장했다.황신혜는 “어떻게 자기 입으로 저런 얘기를 할 수 있냐”고 핀잔을 줬지만 정두홍은 그에 개의치 않고 “요즘에는 정우성을 닮았다는 말도 듣는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두홍 닮은꼴에 네티즌들은 “정두홍 닮은꼴 유오성이랑 많이 닮았다”, “이병헌도 조금 보이는 듯?”, “정두홍 닮은꼴 연예인 많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토크클럽 배우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어머니의 딸 디스? "이보영 얼굴 보다가…"
▶ [bnt포토] 레인보우 우리-현영-노을, 아찔한 엉덩이 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