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본격적인 화이트닝의 계절이 돌아왔다. 이번에는 단순히 얼굴빛을 밝히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 이번 시즌 놓치지 말아야 할을 것은 속보습. 보습력이 뛰어난 기초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 본연의 빛을 밝힌 후, 화이트닝 제품으로 다크 스폿을 공략하면 완벽한 화이트닝이 가능하다.
화이트닝의 필수품인 선케어 제품부터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콜드 크림과 스팀크림, 완벽한 광채 피부로 만들어줄 화이트닝 라인까지. 올 봄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질투 어린 시선을 한몸에 받아보자.
에뛰드하우스 ‘디즈니 선프라이즈’
에뛰드하우스가 디즈니 선프라이즈 4종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선케어 라인 선프라이즈 4종에 디즈니의 미키와 미니마우스, 데이지 덕 등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제품이다.
특히 레포츠용 선크림에는 물놀이를 즐기는 미키마우스의 모습, 엄마와 아이가 함께 쓸 수 있는 순한 선크림에는 미키와 미니마우스 베이비의 모습 등 각 제품의 특징에 꼭 맞는 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사용하는 재미를 더해준다.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수퍼 아쿠아 SPF45/PA+++, 강력한 방수기능의 레포츠용 선크림 올 프루프 SPF50+/PA+++,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선크림 내추럴 코렉터 SPF42/PA+++와 엄마와 아이가 함께 쓸 수 있는 순한 선크림 맘 앤 키즈 SPF32/PA+++로 구성되어 있다.
엘리샤코이 ‘허브 마사지 콜드 크림’
엘리샤코이가 ‘허브 마사지 콜드 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미노산이 풍부해 피부 신진대사 활성화와 보습력에 탁월한 마린콜라겐, 피부 수분 증발을 억제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시켜주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또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과 스위스알파인 허브 컴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함을유지시켜 주고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시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마사지와 동시에 메이크업을 말끔히 제거하여 피부 안색을 한결 밝게 가꿔준다.
아티스트리 ‘아이디얼 래디언스’
아티스트리가 아이디얼 래디언스를 론칭한다. 아이디얼 래디언스는 잉글리시 데이지, 제라늄, 쟈스민, 이브닝 프림로즈 등의 엄선된 꽃 추출물 멀티 플로라 블랜드가 피부를 밝히고, 진주 프로틴 농축액이 피부를 고르게 한다.
특히 리포좀 포뮬라와 딜리버리 시스템에 의해 화이트닝 효과가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을 사용 후 빠른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점차 피부에서 3D 광채가 나타난다.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가 화사해져 7일 후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 준다.
클렌저부터 광채 수분 크림까지 총 6종의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선보이는 아이디얼 래디언스는, 화이트닝 부스터와 광채 에센스, 스팟 코렉터와 광채 수분 크림 등 강력한 3D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하는 핵심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씨트리 ‘아트 스팀 크림 2.0’
씨트리에서 아트 스팀크림 2.0을 출시했다. 4계절 내내 얼굴을 비롯한 바디 전체에 사용 가능한 보습 케어 제품으로, 특허 받은 고온 스팀유화 공법으로 만들어져 흡수력이 빠르고 슈크림 같은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수분함량을 조절하는 다양한 식물성분 처방과 함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고로쇠수액,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아르간오일 등이 함유돼 100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되는 등 더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식약청 고시 기능성 물질인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및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노화방지와 보습에 좋은 쉐어버터, 쌀겨오일, 야자오일 등의 식물성 성분도 포함돼 탄력은 물론 주름과 피부톤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