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나 기자] 신곡 ‘있다 없으니까’를 발표하며 가요계 섹시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씨스타19의 효린, 보라가 아웃도어 화보에서 감출 수 없는 섹시미를 발산했다.
이젠벅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이들은 2013 봄/여름시즌 화보를 공개하면서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한 자태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도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씨스타의 특유의 건강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브랜드의 역동적이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소화했다.
씨스타는 섹시 아이콘이라는 명성에 맞게 스포티함과 테크니컬이 강조된 스타일에 건강미 넘치는 볼륨 몸매를 선보였다. 특히 처음 도전하는 아웃도어 모델임에도 불구, 제품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완벽한 포즈로 표현해 촬영 관계자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
윤희수 이젠벅 마케팅 팀장은 “새로운 아웃도어 스포츠 분야에 론칭한 브랜드인만큼 이번 화보를 통해 도전적이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표현하고자했다”며 “씨스타는 젊은 층을 대표하는 걸그룹답게 톡톡 튀는 매력으로 이젠벅의 기능성과 패션성을 제대로 보여줬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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